김성규 “피처링 박윤하, 작업하면서 팬이 됐다”
2015. 05.11(월) 18:35
김성규
김성규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김성규가 새 앨범 수록곡 피처링을 함께한 박윤하와의 작업 소감을 밝혔다.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의 솔로 앨범 ‘27’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저녁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뮤즈홀에서 가수 윤상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김성규는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답가’라는 곡의 피처링을 ‘케이팝스타’ 출신 박윤하 양이 맡아줬다”며 “작업을 하면서 윤하씨의 팬이 됐다. 목소리가 정말 좋다”고 극찬했다.

이어 박윤하는 김성규와의 작업 소감에 대해 “저는 ‘케이팝스타’ 이외의 작업이 처음이라 되게 긴장하고 갔다. 장난도 되게 잘 치시고 엄청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성규의 두 번째 미니앨범 ‘27’는 넬의 김종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김성규는 이번 앨범에서 ‘콘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 두 곡을 타이틀로 삼았다. ‘콘트롤’은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를 담았으며, ‘너여야만 해’는 네추럴한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내용을 담아 정 반대의 매력을 어필한 것이 특징이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