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보아 컴백, '후아유' 이어 '키스마이립스'까지 차트 1위…오빠 권순욱 뮤비 연출
2015. 05.12(화) 09:36
보아 컴백, 후아유, 키스마이립스
보아 컴백, 후아유, 키스마이립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가수 보아의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전곡이 공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아는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가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2개 음악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을 기록, 지난 6일 0시에 공개된 더블 타이틀 곡 '후아유(Who Are You)'에 이어 다시 한 번 정상에 등극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보아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담겨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아는 지난 11일 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보아의 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키스 마이 립스'라는 제목처럼 키스하는 순간의 짜릿함을 시각화, 보아의 다채로운 모습은 물론 부채를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 등을 강렬한 색감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 테크노 크레인 카메라, 빔 프로젝션 등 특수 장비를 활용해 연출,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한편, 보아는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키스 마이 립스' 뮤비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보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