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호의 베푸는 김수현에 관심… 로맨스 시작되나
2015. 05.16(토) 22:35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
프로듀사 아이유 김수현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프로듀사' 아이유가 자신에 호의를 보인 김수현에 호기심을 가졌다.

16일 방송된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 2회에서 백승찬(김수현)은 비 오는 밤 우산이 없어 방송국 앞에 서 있는 신디(아이유)에 우산을 건넸다.

이날 '프로듀사'에서 백승찬은 신디에 "이거 쓰세요. 이 우산 제꺼 아니고요. 방금 로비데스크에서 빌린 거거든요. 직원들한테만 빌려주거든요. 회사꺼다 보니까 반납 안하면 제 월급에서 우산값을 공제합니다"라며 "물론 반납해주시겠지만 사람 일이라는 게 또 마음 먹은 대로 되지만은 않는 거라서 전화번호를 좀 주실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다.

이에 신디는 어이 없어 하며 "저 누군지 아시잖아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백승찬은 "네 근데 번호는 모르니까요"라며 "오해하셨나 본데 그런 의도 아니고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백승찬은 "저는 1박 2일 백승찬PD입니다"라고 자신의 이름을 알렸고 신디는 그가 자신에 과거 호의를 보였던 일을 떠올렸다. 이어 신디는 비를 맞으며 뛰어가는 백승찬을 바라보며 흥미로워 했다.

'프로듀사'는 예능국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뿌렸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