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송일국네 삼둥이 판소리 체험, '사랑가'도 척척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 05.18(월) 08:00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네 삼둥이가 판소리 체험에 나섰다.

17일 오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됐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판소리 체험에 나섰다. 삼둥이는 다소 난이도가 있는 '사랑가'도 척척 따라하면서 재능을 보였다.

맞은 편에 앉아있던 송일국은 삼둥이의 판소리에 "좋다!"라고 추임새를 넣어주면서 흥을 돋궜다. 송민국은 춤사위까지 선보이며 흥이 폭발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48시간 동안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방송인 이휘재와 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엄태웅과 송일국이 자녀들과 함께 출연 중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성선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맨이 돌아왔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