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조선왕조실톡' 드라마화…무적핑크·이시언 출연
2015. 06.08(월) 09:28
웹툰 조선왕조실톡, 무적핑크 작가
웹툰 조선왕조실톡, 무적핑크 작가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무적핑크(변지민)의 역사 웹툰 '조선왕조실톡'이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트라쇼' 제작사 와이랩은 8일 "'조선왕조실톡'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라고 밝혔다.

웹툰 '조선왕조실톡'은 실제 조선왕조실록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메신저의 대화로 코믹하게 풀어낸 독특한 형식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선왕조실톡'이 방영되는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국내 최초로 작가가 방송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포맷의 웹툰드라마이다.

이번 드라마에는 무적핑크 작가를 비롯해 '패션왕' '복학왕'의 기안84, '알게뭐야'의 김재한 작가가 출연한다. 특히, '조선왕조실톡'에는 탤런트 이시언의 출연이 확정됨으로써 팬들의 기대 또한 커지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웹툰작가들이 그동안 온라인과 단행본으로는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이야기를 옴니버스 드라마 형식으로 전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다음달 중순 방영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와이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선왕조실톡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