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티아라, 홍콩 청년뮤직 페스티벌 수상 인증샷 ‘아시아우상 상’
2015. 06.11(목) 22:03
티아라 은정
티아라 은정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티아라 은정이 홍콩 청년뮤직 페스티벌 수상 인증샷을 공개했다.

은정은 11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hong kong Queens”이라는 글과 함께 #홍콩청년뮤직페스티벌 #아시아우상상이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은정은 아시아우상상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티아라는 지난 7일 홍콩 중서구 해빈장랑에서 열린 ‘홍콩 청년 뮤직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티아라는 한국 걸그룹 최초로 ‘홍콩 청년 뮤직 페스티벌’에 초청됐다. 이에 아시아 지역의 최고 인기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2015 홍콩 청년 뮤직 페스티벌 아시아 우상’ 상을 수상한 것.

이에 홍콩 측은 티아라 입국으로 인해 공항에 1000여명 가량의 팬들이 몰릴 것을 예상,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차량, 숙박 등 최고 특급 대우를 하며 티아라를 초청한 바 있다.

한편 은정은 최근 솔로 앨범 타이틀곡 ‘혼자가 싫어졌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은정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티아라 은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