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김소현, 종영소감 "항상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
2015. 06.17(수) 07:18
후아유 김소현 김소현
후아유 김소현 김소현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후아유' 김소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소현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후아유 모든 촬영을 끝냈습니다! 몇 달 동안 부족한 저를 이끌어주신 저희 감독님들과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은 얼굴도 예쁘게 찍어주시려 노력해주시고, 즐겁게 호흡 맞춰주신 주혁 오빠, 성재오빠도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소현은 "조금은 힘들었지만 많이 응원해주셔서 그 힘으로 마지막까지 촬영했어요! 항상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할게요~! 오늘은 저도 푹~ 자려구요! 좋은 꿈 꾸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소현을 비롯해 함께 마지막까지 촬영을 함께한 배우, 제작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소현은 교복을 입은 채 환한 미소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소현은 이날 마지막회가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 이하 '후아유')에서 고은별과 이은비로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소현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양소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후아유 김소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