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파티' 포인트 안무? 미키마우스+소주 춤" (한밤)
2015. 07.08(수) 23:53
한밤의 TV 연예 소녀시대 파티
한밤의 TV 연예 소녀시대 파티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소녀시대가 신곡 '파티(PARTY)'의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8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는 MC 윤도현, 장예원 아나운서 진행 아래 라윤경 폭행사건, 한경선 사망, 소녀시대 컴백 소식 등이 전해졌다.

이날 효연은 신곡 '파티'에 대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전했다. 또한 유리는 향후 공개될 곡들에 대해 "다양한 색깔의 곡들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이번 '파티'의 포인트 안무를 묻는 질문에 '미키마우스 춤'과 '소주 춤' 등을 꼽았다. 이어 소녀시대는 노래를 직접 부르며 안무를 선보였다.

소녀시대는 '파티'와 '체크'가 담긴 선행 싱글을 먼저 발표한 뒤 '라이온 하트(Lion Heart)'와 '유 띵크(You Think)' 등을 타이틀 곡으로 한 새 정규 음반을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녀시대 | 파티 | 한밤의 TV 연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