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삼시세끼' 김하늘·이서진, 임신한 밍키 위해 집 짓기 열중 '뚝딱'
2015. 07.10(금) 14:30
삼시세끼 김하늘
삼시세끼 김하늘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삼시세끼' 새 식구 맞이에 한창인 김하늘과 옥순봉 세 남자의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케이블TV tvN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이하 삼시세끼)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에 "밍키의 임신 소식에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친정오빠들과 옹심이 언니"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10일 방송되는 '삼시세끼' 9회 편 스틸컷으로 게스트로 온 김하늘과 함께 '옥순봉' 세 남자들이 밍키의 새 보금자리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다른 사진에는 최근 임신한 밍키를 위해 망치로 못질을 하고 있는 이서진과 그를 도와 집을 짓고 있는 김하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나무를 이용해 곧 태어날 밍키의 새 식구가 다같이 살 집을 만드는 것으로 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게스트 김하늘을 포함,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출연하는 '삼시세끼' 9회는 1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하늘 | 삼시세끼 | 이서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