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한끼의 품격' 요식업계 큰손 홍진경이 극찬한 ‘백김치찌게’는?
2015. 07.30(목) 14:25
한끼의 품격
한끼의 품격
[티브이데일리 김수진 기자] '한끼의 품격'에 순박한 얼굴을 지닌 반전 매력의 래퍼가 등장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TV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 9회 녹화에는 가면을 쓴 래퍼가 등장해 평가단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개성 넘치는 랩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박나래는 랩퍼의 등장에 흥을 주체하지 못한 채 자리를 박차고 나와 출연자와 즉석에서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MC 홍진경은 사연의 주인공이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는 도중 손을 벌벌 떠는 모습을 보고 “래퍼가 손을 떨며 랩을 하니까 독특하다”고 말해 모든 이들이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MC 조세호는 자신의 랩 실력을 뽐내는 도중 ‘진격의 거인’이라며 홍진경을 디스 해 녹화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아울러 출연자는 집에 있는 사이다로 담근 시원한 백김치를 이용해 만든 기발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평가단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요식업계의 큰손이라고 불리는 MC홍진경은 “지금껏 김치로 많은 요리를 해봤지만, 백김치로 찌개를 끓여 먹어볼 생각조차 못했다”고 말하며 신기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스타 셰프 레이먼킴은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팔색조 같은 요리’라고 극찬을 했다.

자신만의 아이디어가 담긴 요리 '한끼의 품격'은 30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Joy]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