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컴백 예고? 카운트다운 티저이미지 공개, 신비로운 실루엣
2015. 08.05(수) 09:25
빅스
빅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그룹 빅스가 컴백을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2015.08.07. 00am. Countdown. H-48'이라는 문구와 함께 카운트다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카운트다운 티저 이미지에는 빅스 멤버들의 이미지가 실루엣으로 담겨 있다. 특히 블랙 배경 속에서 실루엣만으로 있는 빅스 여섯 멤버들 머리 위에는 중요한 일정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하듯 카운터가 작동되고 있어 빅스의 돌발 컴백을 예고하는 것이 아니냐며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빅스는 지난 2월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으로 컴백해 국내 음원사이트 올킬은 물론 컴백 3주 만에 음악 방송 8관왕의 자체 신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그동안 컴백 때마다 뱀파이어, 지킬 앤 하이드, 사이보그, 저주인형 등 강렬한 콘셉트부터 사랑스럽고 풋풋한 남친돌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온 만큼 빅스의 다음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카운트다운 티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빅스는 오는 8월 15일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 VIXX 공식 팬클럽 2기 별둘 팬미팅 '빅스쿨'을 개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빅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