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 며느리' 다솜, 류수영에 수줍은 키스 '애정확인'
2015. 09.07(월) 23:05
별난 며느리
별난 며느리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별난 며느리' 다솜이 류수영에게 키스했다.

7일 밤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연출 이덕건 박만영) 7회에서 차명석(류수영)과 오인영(다솜)이 알콩달콩 '밀당'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차명석은 오인영에게 "인영 씨가 차려주는 진짜 밥상을 한 번 받아보고 싶다"고 말했고 오인영은 차명석을 위해 차명석이 좋아한다는 달걀이 가득한 아침 밥상을 차려 차명석을 흐뭇하게 했다. 하지만 차명석은 행여 들킬까봐 "이게 뭐냐. 가족들만 고생이다"라고 면박을 주는 것으로 흐뭇한 마음을 대신했다.

그러나 오인영은 결국 차명석과 다투고 말았고 차명석은 오인영의 화를 풀어주려 고심했지만 이로 인해 외박하며 오인영을 더욱 화나게 만들었다.

오인영은 "내가 숙소로 돌아가서 다신 돌아오나 봐라"라고 짐을 쌌지만 차명석으로부터 "정답 확인 안할래요?"라는 문자를 받게 됐다. 못 이긴 척 약속 장소에 나간 오인영은 차명석이 자신을 위해 만든 가상 가족 사진을 보게 됐고 크게 감동했다. 차명석에게 "아빠가 촌스럽다"고 구박하던 오인영은 차명석의 볼에 뽀뽀했고 먼저 그의 입술에 키스했다. 이어 차명석과 키스를 나누며 진심을 확인했지만 그 모습을 이하지(백옥담)에게 목격당하고 말았다.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문다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솜 | 류수영 | 별난 며느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