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길강 '치즈인더트랩' 홍설 부친 홍진택役 캐스팅 '100% 싱크로율' 폭소
2015. 09.15(화) 08:01
안길강 치즈인더트랩
안길강 치즈인더트랩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베테랑 중견배우 안길강이 '치즈인더트랩'에 전격 캐스팅됐다.

15일 안길강 소속사는 방영을 앞둔 tvN 새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연출 이윤정)에서 극 중 여자 주인공 홍설의 아버지 홍진탁 역에 안길강이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안길강이 맡은 홍진탁은 극 중 홍설의 아버지로 무뚝뚝하고 고집불통에 융통성이 없는 전형적인 가부장적 아버지의 모습을 보인다. 직장에서 조기퇴직 당한 후에 사업이 족족 망해 집에 빚만 안겨주는 인물로 딸 홍설보다는 유학을 보낸 아들 홍준만 편애하는데다 남아선호사상이 강해 딸 홍설이 상처받는 줄도 모르는 야박한 아빠다.

특히 안길강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인만큼 원작 캐릭터와 100%싱크로율을 발휘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관계자들은 "안길강의 합류가 드라마에 더욱 큰 힘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연기할 홍설 아버지 홍진택 역이 궁금해진다"고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스릴러 로맨스를 그렸다.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게 완벽한 남자 유정 역에 박해진, 평범 그 자체인 대학 후배 홍설 역에 김고은, 남의 시선 따위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역에 서강준이 캐스팅됐고 반 사전제작 형식으로 제작돼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송계이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