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용팔이’ 마지막회 기념 셀카 “피곤한 홍보 요정”
2015. 10.01(목) 07:46
용팔이 주원
용팔이 주원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배우 주원이 SNS로 ‘용팔이’ 마지막회를 홍보했다.

주원은 1일 새벽,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ㆍ연출 오진석) 촬영 현장에서 찍은 셀카 한 장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술복을 갖춰 입은 주원은 피곤함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눈을 감은 채 고뇌 중이다.

사진과 함께 “용팔이 막촬. 내일 막방. 마지막이라도 피곤한 건 마찬가지”라는 문구를 남긴 주원은 “마지막까지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또 그는 작성 글의 끝 부분에 ‘홍보 요정’이라는 귀여운 해시태그를 보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용팔이’ 홍보에 적극적인 자신을 요정에 빗댄 것.

이에 누리꾼들은 “용팔이 마지막회 꼭 봐야지” “주원 김태희 케미는 역대급”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을 표했다.

한편 주원 김태희가 열연한 ‘용팔이’는 오늘(1일) 밤 10시,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7일부터는 후속작인 문근영 육성재 주연의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 SBS 수목극 라인업을 채운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주원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용팔이 | 주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