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상민, 하희라와 듀엣 결성 “‘복면가왕’ 급 가창력” (잘 살아보세)
2015. 10.08(목) 16:26
잘 살아보세 이상민
잘 살아보세 이상민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잘 살아보세’ 이상민이 최수종 아내 하희라와 듀엣을 결성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잘 살아보세’ 녹화에서는 출연진 몰래 강원도 홍천 촬영장을 찾은 배우 하희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하희라를 보고 깜짝 놀란 이상민은 그와 눈을 마주치지도 못한 채 쑥스러워했고, “내가 가수가 된 이유 중 하나가 하희라 씨를 만나고 싶어서였다. 지금도 너무 떨린다”며 숨겨온 팬심을 고백했다.

뒤이어 이상민은 “룰라 노래를 듀엣으로 불러보고 싶다”고 청했고, 이를 흔쾌히 수락한 하희라는 그룹 룰라의 히트곡 ‘날개 잃은 천사’를 완벽히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하희라 씨의 노래 실력이 수준급이었다”며 엄지를 내보였고, “‘복면가왕’에 출연해도 될 정도”라는 극찬을 쏟아내 본방 사수 욕구를 높이기도 했다.

최수종 권오중 이상민 벤지(B.I.G)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 이서윤 등 남남북녀들의 서로 다른 생활 방식을 엿볼 수 있는 ‘잘 살아보세’는 오는 10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상민 | 잘 살아보세 | 하희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