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메인 포스터 공개 '아무도 손 내밀어 주지 않았다'
2015. 10.12(월) 17:43
들꽃 메인 포스터
들꽃 메인 포스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인턴기자] 박석영 감독의 '꽃 3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들꽃'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들꽃'(감독 박석영·제작 무비엔진) 측은 어린 소녀들의 감성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안개가 자욱한 도심 한가운데, 들판 위에 서 있는 배우 조수향 정하담 권은수를 들꽃처럼 연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메인 포스터 속 세 사람은 정면을 응시하며 세상에 대한 원망과 포기, 절망 등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아무도 우리에게 손 내밀어 주지 않았다"는 카피는 극중 가혹한 세상 속에서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받지 못한 세 사람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화는 박석영 감독의 '꽃 3부작'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지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시네마펀드에 선정 돼 화제가 됐다. 또한 주연을 맡은 조수향은 같은 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해 차세대 여배우로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이 밖에도 이번 영화는 스위스 제네바 블랙무비 국제영화제, 프랑스 모베 장르 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 잇따라 초청돼 일찍이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각종 영화제를 통해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이번 영화가 관객에게도 호평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들꽃'은 세상에 홀로 버려진 세 소녀가 어떻게든 살아보려 발버둥 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1월 15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무비엔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들꽃 | 조수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