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조보아, 송승환에 들통
2015. 10.26(월) 01:0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과 조보아의 비밀 연애가 송승환에게 발각됐다.

25일 밤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 22회에서 장철웅(송승환)이 자신의 딸 장채리(조보아)와 운전기사 이형순(최태준)의 관계를 알게 됐다.

이날 장채리는 남자친구 이형순의 어머니 임산옥(고두심)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반찬가게에서 일손을 돕다가 몸살을 앓게 됐다. 이에 이형순은 직접 죽을 끓여 내놨고, "내일 아침도 챙겨 드리겠다"며 그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두 사람의 관계를 모르는 장철웅은 이형순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후 장채리는 야음을 틈타 "우리 아빠 밤에는 내 방에 안 온다"며 이형순을 방으로 불러들였다. 이형순은 밤새 장채리와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다.

하지만 이형순이 잠이 들면서 사달이 났다. 다음 날 아침에야 잠에서 깬 이형순은 잠들어 있는 장채리의 이마에 입을 맞췄고, 순간 방에 들어온 장철웅과 눈이 마주쳤다.

장철웅은 두 사람을 보고는 "이게 뭐하는 짓들이야"라고 소리치며 격분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