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마술사' 예고편 공개, 유승호 고아라 압도적 비주얼 커플 탄생
2015. 11.03(화) 08:32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유승호가 '조선마술사' 예고편에서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유승호 주연의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제작 위더스필름)의 1차 예고편이 3일 최초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유승호 고아라의 독보적 비주얼과 이들을 위협하는 곽도원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졌다. "의주의 보배, 조선 최고의 재간꾼, 환술사 환희요, 여러분은 영광이라"는 익살스러운 소개와 함께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로 변신한 유승호가 마술을 이용해 무대에 깜짝 등장한다.

긴 머리를 휘날리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유승호의 비주얼과 더불어, 운명을 거스르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 역시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곽도원은 과거의 원한으로 환희를 노리는 청나라 최고의 마술사 귀몰로 분해 유승호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영화의 주무대인 평안도 최대 유곽 물랑루의 매혹적인 미장센과 '운명을 건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는 카피 문구가 기대감을 더했다.

'조선 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운명을 그린 이야기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제왕의 첩' 김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연출력을 뽐낼 예정이다. 유승호가 군 전역 후 선택한 첫 작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끌며, 조윤희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조달환 등 최고의 배우진이 합세했다. 내달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보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