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홍빈, 로망 선배 스틸컷 공개
2015. 12.14(월) 09:37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무림학교' 이현우 이홍빈(빅스)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연출 이소연)에서 캠퍼스의 훈훈한 남학생 윤시우와 왕치앙 역을 맡은 이현우와 이홍빈. 윤시우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하루아침에 망한 아이돌로 전락한 뒤 제 스스로 무림학교로 들어갔고, 왕치앙은 말썽을 피우다 재벌 아버지의 강압으로 아무나 못 오는 무림학교에 발을 들이게 된다. 까칠한 성격의 윤시우와 해맑은 철부지 왕치앙,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두 남자는 사실 겉으로 보기엔 대학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이라면 누구나 상상해봤을 바로 그 훈남 선배다.

예민하고 거만한 시우와 반대로, 구김살 없이 밝고 귀여운 치앙. 살아온 환경부터 성격까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두 남자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불쾌한 기억만 한가득 남기며 앙숙 같은 사이가 된다고. 하지만 시우와 치앙 모두 절대 우위를 따질 수 없는, 각각의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극 중에서는 상반되는 캐릭터 때문에 자주 티격태격 하지만, 실제로는 93년생 동갑이다 보니 급속도로 친해졌다는 이현우와 이홍빈. 이들은 촬영장에서 틈틈이 이야기도 나누고 딱 스물셋 또래처럼 장난도 치며 주위 스태프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무림학교에서 함께 붙어 지내며 싸움과 화해를 반복할 이들의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다.

제작진은 "쉬는 시간에 이현우가 이홍빈에게 어깨 마사지를 해줄 정도로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다운 친화력을 보이고 있지만, 극 중에서 시우와 치앙은 강렬한 첫 만남 때문에 서로를 원수 보듯 대할 예정"이라며 "시우와 치앙이 과연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을지, 무림학교에서 어떤 일들을 겪게 될지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됐다. '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 - 당신의 누아르' 등의 이소연 PD가 연출을 맡는다.

'무림학교'는 오는 1월 11일 첫 방송 예정이며, 시우와 치앙의 자존심 대결을 엿볼 수 있는 번외 티저는 네이버 '무림학교'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v/6457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S 픽처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무림학교 | 이현우 | 홍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