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비너스' 소지섭, 신민아와 공개연애 선언 "내 공식적 사생활'
2015. 12.14(월) 23:07
오마이비너스
오마이비너스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이 신민아와의 관계를 만천하에 공개했다.

14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 9회에서 김영호(소지섭)가 강주은(신민아)와 공개연애를 하기로 결심했다.

이날 강주은은 미모와 애교를 무기로 김영호를 설득하는 데 성공했고, 김지웅(헨리) 장준성(성훈) 및 자신의 죽마고우 이현우(조은지)까지 동원해 캠핑장으로 향했다.

다섯 사람은 캠프 파이어는 물론, 촛불을 켜고 촛불의식까지 하며 제대로 된 캠핑을 즐겼다. 특히 김영호는 촛불의식에서 솔직하게 마음의 비밀을 털어놓는다는 설명에 "나 강주은이랑 연애한다"고 했고 놀라는 친구들의 반응에 "나만 하나? 연애"라며 강주은을 바라봤다. 이에 강주은은 이현우에게 "나 연애해. 섹시 쳐발쳐발이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후 돌아오는 길, 민실장(최진호)이 등장해 "이사진 쪽에서 존 킴의 존재를 알고 있는 것 같다. 이런 때 사생활이시라뇨"라고 경고하자 김영호는 "아직 고백의 시간이 안 끝났네"라면서 민 실장에게 "여긴 내 공식적인 사생활이다. 나랑 연애하는 강주은 씨"라고 폭탄고백했다.

'오 마이 비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며 감춰져있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문다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지섭 | 신민아 | 오마이비너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