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병헌·유아인·한효주, 2015 대한민국 톱스타상 수상
2015. 12.24(목) 11:55
내부자들 이병헌 베테랑 사도 유아인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
내부자들 이병헌 베테랑 사도 유아인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배우 이병헌 유아인 한효주가 '스타의 밤' 시상식에서 톱스타상을 수상한다.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을 주최하는 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는 "이병헌 유아인 한효주를 배우 부문 톱스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공로상 부문에는 아역으로 데뷔해 최근 영화 '사냥'까지 60여년 동안 활발한 작품 활동과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안성기로 확정됐다.

감독상 부문에는 '사도'의 이준익 감독, 신인감독상 부문에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수상자로 확정됐다. 정두홍 무술감독은 '베테랑'으로 이번에 신설된 무술감독상을 받는다.

배우 부분 톱스타상에는 '내부자들'의 이병헌, '베테랑' '사도'의 유아인, '뷰티 인사이드'의 한효주가 확정됐고,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최근 중국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김수현과 추자현으로 결정됐다. 김수현의 시상식 참석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한국영화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소셜 포비아'의 변요한, '거인'의 최우식, '간신'의 이유영, '검은 사제들'의 박소담이 확정됐다.

시상식의 사회는 KBS2 '연예가중계'에서 진행자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현준과 이다희가 맡는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수상자를 비롯해 김한민, 양우석, 김학순 감독과 임시완 강하늘 등 배우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시삭식에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한 많은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영화 관계자, 그리고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확정됐다"며 "명실상부 올 한해 영화계를 총정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은 오는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오후 5시 30분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아인 한효주 | 이병헌 | 톱스타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