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이현우와 키스신 있다…처음엔 뽀뽀신인 줄" (무림학교)
2016. 01.06(수) 17:19
서예지 이현우 무림학교
서예지 이현우 무림학교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무림학교' 서예지가 이현우와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연출 이소연)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소연 PD를 미롯해 신현준, 신성우, 이현우, 서예지, 이홍빈, 정유진, 간미연, 다니엘 린데만, 샘 오취리가 참석해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서예지는 취재진과 가진 심층인터뷰 자리에서 이현우와의 키스신에 대해 들려줬다. 서예지는 "얼마 전에 이현우 씨와 키스신 촬영을 했다. 나는 처음에 뽀뽀신인 줄 알았다. 그런데 감독님이 진지하게 촬영을 해야한다고 하시더라. 우리는 줄겁게 촬영했다. 이 키스신을 보려면 '무림학교' 10부 이상은 봐주셔야한다"고 설명했다.

서예지는 '무림학교'에서 심순덕 역을 맡았다. 무림학교에 너무 다니고 싶어서 아버지 몰래 학교를 다니고 있는 인물이다. 밤에는 알바, 낮에는 무술 연습을 하는 생활력 넘치는 무림학교의 여신이다.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로 오는 1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정영우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무림학교 | 서예지 | 이현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