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성준, 여심 저격할 ‘반전 뇌섹남’을 기대해
2016. 01.08(금) 14:36
마담 앙트완 성준
마담 앙트완 성준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배우 성준이 ‘마담 앙트완’에서 대체불가 매력으로 여심 사냥에 나선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ㆍ연출 김윤철) 제작진은8일 오후, 성준의 극과 극 매력이 드러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정작 자신의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그릴 ‘마담 앙트완’에서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복잡 미묘한 심리전이 펼쳐진다.

그 중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소울 닥터’로 불리는 자타공인 최고의 심리학자 최수현은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뒤에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긴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진정한 사랑은 없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야심 찬 심리 프로젝트를 계획하던 중 고혜림을 만나게 되는 최수현은 자존심을 건 사랑 싸움을 예고,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끔 했다.

이를 연기할 성준은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수현의 뛰어난 통찰력과 예리한 관찰력이 엿보이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관심을 모았다.

특유의 그윽한 시선과 주변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설렘 지수를 높이는 한편, 그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무장해제시키는 반전까지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한 드라마 관계자는 “섬세하고 이중적인 내면을 갖고 있는 최수현은 매력적인 인물”이라며 “표현하기가 결코 쉽지 않은데 시크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성준이 캐릭터에 깊이를 더하고 있다”는 칭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사랑에 관한 복잡한 심리들을 위트 있는 대사와 리얼한 연기로 풀어낼 연애세포 자극 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밤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담 앙트완 | 성준 | 한예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