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성유리,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 수상
2016. 02.02(화) 09:49
성유리
성유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성유리가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에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수상한다.

SNS 산업을 선도, 발전시키고 건전한 SNS 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2016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이 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열린다. 한국 SNS 산업진흥원, KBS 미디어가 주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성유리는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받는다. 대중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온 그의 노력이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성유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여배우로서의 삶과 함께 자신의 소탈한 일상 모습들을 스스럼 없이 공개하며 친근감을 높이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참여한 재능기부 활동이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공익 캠페인들을 자연스럽게 공유하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해 왔다.

특히 그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수많은 팬들에게도 자신의 소식을 활발히 알리고 있는데,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한데 아우르고 한류문화 교류의 장을 넓히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유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