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브레이브걸스, 7인조로 전격 변신 "실력·외모 갖춘 유망주 5명 합류"
2016. 02.03(수) 11:21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대대적인 멤버 변화를 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3일 "기존 멤버 3명이 팀을 나가고, 새로운 5명의 멤버가 합류하면서 브레이브걸스가 파격적인 변화를 맞게 됐다"며 이달 중 컴백을 예고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13년 8월 싱글 '포유' 이후 3년여만이다.

특히 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이 새로이 브레이브걸스에 합류했다. 이들은 은영과, 서아, 예진의 빈 자리를 채우고 팀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면서 달라진 흥행가도를 꾀하고 있다. 기존 멤버 3명은 현재 학업과 개별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팀에 합류한 새 멤버들은 상당시간 연습생을 거쳐 실력과 외모 등을 모두 갖춘 유망주"라며 "팀의 연령대 자체가 어려졌고, 그리고 화려한 면모를 바탕으로 크게 업그레이드 됐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뛰어난 멤버들이 대거 영입됐다"면서 "나아가 새로운 활동을 위해 시간을 충분히 갖고 최고의 상태가 될 때까지 만반의 준비를 거듭해온 만큼 팬들뿐 아니라 멤버, 스태프 등 모두가 가슴 벅찬 마음으로 컴백을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랜 공백을 깨고 대변신을 예고한 브레이브걸스는 현재 큰 기대감을 바탕으로 컴백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컴백을 위한 막바지 과정을 점검하면서 새로운 돌풍을 위해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중이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조만간 다양한 티저를 바탕으로 멤버들의 프로필과 면면, 컴백일 등을 차례로 공개하는 등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의 프로듀싱을 맡은 용감한형제는 "브레이브걸스는 예전과는 크게 다른 방식과, 재치 넘치는 활동 등을 바탕으로 대중과 활발히 호흡할 것”이라며 “많은 것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에 컴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http://bravesou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레이브걸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