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깜짝등장, 장나라에 반했다
2016. 02.18(목) 22:49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오브라이언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오브라이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이 카메오 등장해 장나라에게 대시했다.

18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연출 권성창) 10회에서는 한미모(장나라) 송수혁(정경호) 구해준(권율) 고동미(유인나) 백다정(유다인) 홍애란(서인영) 구슬아(박산다라) 우연수(황선희) 송민우(김단율) 김건학(김태훈) 정아니(이채은)의 칠전팔기 인생스토리와 러브라인이 펼쳐졌다.

이날 한미모가 운영하는 재혼 웨딩업체에 외국인 회원이 찾아왔다. 재력이 빵빵한 외국인은 다름 아닌 코난 오브라이언이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중후한 외국인 중년 신사로 등장해 한미모와 대면했다. 그는 첫눈에 한미모의 미모에 반했다.

코난은 여기 가입 안 할 것이라며 “여기 가입하면 너랑 썸탈 수 없잖냐”라고 급작스럽게 미모에게 대시했다.

미모는 불쾌해 했고 코난은 “진심을 담아 얘기한다. 사랑은 모든 걸 극복할 수 있다. 용기냈다”라며 한국어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나라 | 코난 오브라이언 | 한번 더 해피엔딩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