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조이와 요리 대결에서 패배 "승패가 중요한가" (우리 결혼했어요)
2016. 03.19(토) 18:09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가 가상 아내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와의 요리 대결에서 패배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셰프 레이먼킴이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조이와 육성재가 요리 대결을 벌였다.

이날 조이와 육성재는 각자 로브스터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어냈다.

먼저 레이먼 킴은 육성재의 요리를 먹어본 후 "간은 안 맞는데 맛있다"고 평가했다. 레이먼 킴은 육성재의 요리 과정 내내 불안한 표정을 지었지만 "내 입맛에는 안 맞지만 가능성이 있는 요리다"고 칭찬을 했다.

요리 과정 내내 칭찬을 받았던 조이는 맥 앤치즈에 로브스터를 얹은 요리를 내놨다. 레이먼 킴은 "아내 김지우에게 처음 해줬던 요리"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시식 후 "먹어본 맛이다"고 평가해 승패를 가늠할 수 없게 했다.

이에 육성재는 "그렇다면 내가 (승리를) 양보하겠다"고 말했고, 레이먼 킴은 "양보가 아니라"며 조이에게 "축하드린다"며 승리를 안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육성재는 해맑게 웃으며 "그게 승패가 중요한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리 결혼했어요 | 육성재 | 조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