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오마이걸, 팬 위한 깜짝 선물 '스타일링 카드&시크릿 영상'
2016. 03.23(수) 09:33
오마이걸 미니 3집 앨범
오마이걸 미니 3집 앨범 '핑크 오션'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특별한 혜자 앨범을 출시했다.

22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OH MY GIRL)의 미니 3집 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 예판 이미지에는 스타일링 카드가 포함돼 있어 시선을 끈다.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제작한 이번 스타일링 카드는 기존에 발매됐던 포토 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8명의 오마이걸 멤버 이미지와 함께 사진 속 멤버가 입고 있는 상의, 하의, 신발 등 3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졌다.

마치 어릴 적 인형 놀이를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감각적이고 귀여운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 각 카드마다 고유의 QR코드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총 24가지 버전의 스타일링 카드는 고유의 QR코드를 가지고 있다. 휴대폰에 QR코드를 스캔하면 28가지 버전의 오마이걸 시크릿 영상을 볼 수 있다. 오마이걸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앨범에 숨겨놓은 깜짝 선물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오마이걸 미니 3집 앨범에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가 각 수록곡에 대한 영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엽서가 포함돼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는 오는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소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마이걸 | 오마이걸 3집 | 오마이걸 앨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