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신곡 공개, 이제 파이널 평가만 남았다
2016. 03.25(금) 14:33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 101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또 다른 신곡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될 케이블TV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는 파이널 평가인 '데뷔 평가' 무대에서 선보일 신곡을 공개한다.

이날 국민 프로듀서들의 온라인 투표, 현장 투표를 합산한 3차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안준영 PD는 이와 관련해서 "이번 순위 발표식에서는 순위 변동이 많았다"며 "그만큼 연습생들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까지도 손에 땀을 쥘 정도로 긴장감이 흐르는 촬영이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스 101'에 잔류한 22명의 연습생은 대망의 마지막 평가인 '데뷔 평가' 무대를 준비하게 될 계획이며, 이에 신곡이 공개된다. 또한 마지막 평가를 위한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이 그려질 계획이다.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의 신곡이 탄생할지, 이 곡을 연습생들이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자신이 가장 응원하는 연습생을 꼽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또 '연습생이 연습생에게 묻는다'라는 코너를 마련해 릴레이로 서로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하고 그것에 솔직 발랄한 답을 들어볼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프로듀스 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