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프로듀스 101' 김세정, 눈에 띈다"
2016. 03.28(월) 14:43
오마이걸 지호 프로듀스 101 김세정
오마이걸 지호 프로듀스 101 김세정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오마이걸(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지호가 '프로듀스 101' 김세정을 눈에 띄는 연습생으로 꼽았다.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쇼케이스 진행은 방송인 조세호가 맡았다.

이날 지호는 타이틀곡을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선정하게 된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며 "앨범을 준비하면서 굉장히 고민이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B1A4 진영이 선물해 준 '한 발짝 두 발짝'도 좋은 곡이었기 때문에 타이틀곡 선정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우리 에너지를 많이 보여주고 싶어서 '라이어 라이어'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대중의 투표로 걸그룹을 뽑는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나는 김세정님이 굉장히 눈에 많이 띄는 것 같다. 내 스타일일 수 있지만 성격도 밝아 보이고 노래도 너무 잘해서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마이걸 | 지호 | 프로듀스 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