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섹시댄스로 스튜디오 초토화 '이동휘 박수세례' (라디오스타)
2016. 03.30(수) 08:35
설현 라디오스타
설현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라디오스타’에 설현이 출연해 애교부터 개인기, 섹시댄스까지 이어지는 ‘매력발산 3종세트’를 발산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스타 4인방’ 배우 남궁민 이동휘, 그룹 AOA 설현, 개그맨 윤정수가 출연하는 ‘넌 is 뭔들’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현은 검은 시스루 블라우스와 초커로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며 등장했다. 이후 설현은 섹시와 귀여움, 청순함을 오가는 블랙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자동미소를 유발하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애교를 부리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MC의 애교요청에 설현은 양손으로 꽃받침을 한 뒤 귀여운 발음으로 “설현이 귀여워?”라며 애교를 부렸고, 이에 MC들은 “치명적이다”며 감탄을 내뱉었다.

그런가 하면 설현은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만큼 다양한 개인기를 준비해왔다. “설현 씨가 개인기를 준비했다고”라는 김구라의 말에 설현은 주전자 물 끓는 소리를 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귀여운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설현은 몸의 라인이 도드라지는 섹시댄스로 또 한번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스튜디오 중앙으로 향한 설현 준비해 온 음악에 맞춰 댄스실력을 선보였고, 이를 본 이동휘는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설현은 자신의 신체비밀부터 취침비밀까지 서슴없이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설현은 몸 이곳 저곳에 흰색 점이 있다고 밝히는가 하면 “(이것에) 입술을 비비면 불편한 데서도 잠이 잘 온다”며 잠을 자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설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