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인천공항→홍콩까지 일거수일투족, 누구와 전화통화했나
2016. 04.23(토) 00:20
송중기 홍콩 보그코리아
송중기 홍콩 보그코리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송중기의 인천공항, 홍콩 실시간 모습이 포착됐다.

송중기는 22일 오후 모 브랜드 2016 F/W 컬렉션 라이브쇼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에서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보그코리아'가 송중기와 동행해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사진으로 담았다.'보그코리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홍콩에 도착했습니다. 보이시죠? 순간이 화보. 대기 중인 모습도 완벽한 #유시진 대위지 말입니다.'보그' 카메라는 계속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인천공항부터 홍콩에 도착한 모습까지, 송중기는 네이비 수트에 체크 문양 셔츠를 입은 채 댄디한 분위기로 잡지사 측 카메라 안에서 훈훈함을 과시했다.

특히 홍콩에 도착한 송중기는 그곳에서 누군가에게 바로 전화를 걸어, 전화 속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관련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송중기는 앞서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대위 역으로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받았다. 이날 밤 '태양의 후예 스페셜' 3부가 방송되며 메이킹 영상이 대량 공개돼 화제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보그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보그코리아 | 송중기 | 송중기 홍콩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