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우주소녀 엑시+감성보컬 러비, '취향저격' 어쿠스틱 버전 공개
2016. 04.29(금) 09:59
엑시&러비
엑시&러비 '취향저격'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래퍼 엑시와 가수 러비가 함께한 '취향저격' 커버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 브이(V)앱을 통해 엑시와 러비가 함께 부른 '취향저격'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엑시와 러비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건물 옥상 위에 걸터앉아 어쿠스틱 버전으로 '취향저격'을 부르고 있다.

특히 러비 특유의 청량감을 안기는 음색과 엑시의 달달한 랩이 어우러진 '취향저격'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가수 브라더수의 동생으로 알려진 러비는 최근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이자 자작곡 '부족해'를 공개했다. 그는 래퍼 스윙스의 '주요 우울증' '마이 웨이(MY WAY), 기리보이의 '쌩얼', 음악프로듀서 천재노창의 'GOD', 가수 앤덥의 '방 안에서' 등 다수의 곡에 참여하며 힙합신에서 독보적인 음색의 피처링으로 많은 곡을 빛내왔다.

엑시가 속한 우주소녀는 국내와 중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소원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소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러비 | 엑시 | 우주소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