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P "지아 종료ㆍ페이 재계약, 미쓰에이는 유지"
2016. 05.20(금) 11:08
미쓰에이 지아 민 수지 페이
미쓰에이 지아 민 수지 페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미쓰에이 멤버 지아가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결별했다.

JYP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아와의 계약이 이날부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JYP는 오랜 기간 함께해온 지아의 앞날을 응원하며 더욱 번창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역시 미쓰에이의 멤버인 페이와의 재계약에는 성공했다. JYP는 "페이는 최근 재계약을 마쳤으며, 이에 페이의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향후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계약 관련 소식에 또 다른 멤버 수지, 민의 상황에도 이목이 쏠렸다. 관련해 JYP 관계자는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수지와 민은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지아와의 결별이 미쓰에이의 해체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소속사는 "미쓰에이는 향후 멤버들의 개별 활동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팀은 계속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쓰에이는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배드 벗 굿'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쓰에이 | 지아 | 페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