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러블리즈 다이어리4' 길거리 인지도 테스트 "내가 누구게요?"
2016. 05.25(수) 14:19
러블리즈
러블리즈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길거리 인지도 테스트에 나섰다.

26일 방송되는 러블리즈의 단독 웹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 4' 5회에서는 러블리즈의 인지도를 알아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시민들을 찾아 길거리로 나선다.

이들의 리얼한 실제 인지도 테스트의 결과는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4' 예고 영상을 통해 먼저 공개됐다.

25일 오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러블리즈의 그룹 인지도 테스트 에피소드가 짧게 소개됐다. 인형 탈을 쓴 채 '아츄(Ah-Choo)'를 부르며 숨겨왔던 넘치는 끼와 흥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확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4'는 미션을 받고 러블리즈 멤버들의 좌충우돌 리얼한 미션수행의 모습과 함께 멤버들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평범한 일상의 모습까지 모두 가감 없이 공개하며 시즌 1부터 현재까지 러블리즈의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의 인지도 테스트 결과는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 4'의 5화를 통해 오는 26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와 브이앱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 4' 예고편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러블리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