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스텔라장, 박보검·김연아 로맨틱 광고송 주인공
2016. 05.25(수) 14:27
스텔라장 김연아 박보검 광고 음악
스텔라장 김연아 박보검 광고 음악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배우 박보검과 '피겨여왕' 김연아가 함께 한 주얼리 광고 음악의 가창자가 가수 스텔라장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텔라장은 최근 해당 광고 속 배경음악인 '타임리스 모멘텀(TIMELESS MOMENTUM) 작업에 참여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데뷔 5년 만에 대세남이 된 박보검과 세계 피겨스케이팅 역사에 큰 획을 그은 김연아의 로맨스를 담아낸 광고 영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오르내렸고, 배경음악에 대한 문의도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타임리스 모멘텀'은 고릴라 사운드의 이반석 감독이 직접 프로듀싱 한 곡이다. 박보검, 김연아의 로맨스에 잘 어울리며 불어 가창이 가능한 목소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다가 스텔라장과 인연이 닿아 완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텔라장은 프랑스 특수대학 그랑제꼴(Grandes Ecoles)에서 자연계 기업경영을 석사 전공하던 중 발표한 '어제 차이고' '잇츠 레이닝(It’s Raining, feat. 버벌진트)' 등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스텔라장은 학교 졸업 후 현재 본격적으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연아 박보검 광고 음악 | 스텔라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