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지수 '보보경심: 려' 스틸 공개, '꽃황자' 막내로 변신
2016. 05.30(월) 14:10
지수 보보경심: 려 왕정 역 스틸 컷
지수 보보경심: 려 왕정 역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지수의 '보보경심: 려'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30일 SBS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에 지수의 현장 스틸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수는 앞머리를 반만 내린 채 화려한 자수 장식의 도포를 입었다. 특히 그는 주먹을 쥐고 권투를 연상시키는 자세를 취해 눈길을 모았다.



지수는 '보보경심: 려'에서 무예에 관심이 많은 막내 왕자 왕정 역을 맡았다. 극중 왕정은 장난스러운 성격과 야무진 주먹을 가진 왕자로 알려졌다. 이에 지수는 귀여운 매력과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보경심: 려'는 고려를 배경으로 현대적인 시선을 더한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중국의 인기 드라마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삼아 한국식으로 각색됐다.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가 주인공을 맡았고 지수 외에도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과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꽃황자' 군단으로 호흡을 맞췄다.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 PD가 연출을 맡았다. 100% 사전 제작돼 현재 방송 중인 '대박'의 후속작 '닥터스'에 이어 오는 8월 29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보보경심 | 지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