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테이스티로드’ 김민정 유라 통인시장 데이트, 피카츄돈가스 ‘먹방’
2016. 06.04(토) 12:20
테이스티로드 김민정 유라
테이스티로드 김민정 유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테이스티로드’ 김민정, 유라가 통인시장 데이트에 나섰다.

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2016 테이스티로드’에서 김민정과 유라는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위치한 명소 통인시장을 찾아 다양한 먹거리 체험을 했다.

김민정, 유라는 자몽을 통째로 그릇 삼아 생즙을 짜주는 자몽통주스를 사먹으며 행복해 했다. 추억의 불량식품은 물론, 피카츄 돈가스가 눈길을 모았다.

김민정은 유라가 어릴 적에 많이 먹어봤다는 피카츄 돈가스를 전혀 맛보지 못했다고. 이에 김민정은 피카츄 돈가스를 구입해 맛을 보고 그 오묘한 중독적인 맛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은 매콤하고 달콤한 떡꼬치를 맛있게 먹었다. 유라는 “난 (이거 먹을) 그 때 교복 안 입었을 때다. 초등학교 때다”라고 말했고, 김민정은 학창시절 이 떡꼬치를 즐겨먹었다며 행복해 했다.

또한 이날 김민정, 유라는 종로구 누하동에서 유명한 벨기에 와플 맛집, 또다른 솜사탕 맥주를 파는 카페, 에그타르트 맛집도 찾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올리브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정 | 유라 | 테이스티로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