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정해인♥남규리 가출 감행 "아이 낳고 들어올 것"
2016. 06.12(일) 21:10
그래그런거야 36회
그래그런거야 36회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과 남규리가 가족들에게 충격적인 통보를 하고 가출을 감행했다.

12일 저녁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 36회에서는 유세준(정해인)과 이나영(남규리)가 가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세준은 유재호(홍요섭)에게 전화를 걸어 "아빠 저 가출했어요. 죄송해요. 이럴 수밖에 없었어요. 이해해줘요. 이해 못 하셔도 어쩔 수 없어요.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용서하세요"라고 통보했다.

유재호에게 이 같은 소식을 들은 한혜경(김해숙)은 어쩔 줄 몰라 했다. 이태희(임예진)도 소식을 듣고 찾아와 한바탕 난리를 쳤다. 한혜경과 이태희는 서로의 자식 탓이라며 펄펄 뛰었다.

그 가운데 이태희는 "아이 하나 낳아 데리고 들어온대요"라고 말해 가족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그러면서 "아니 왜 하필 이 집 남자냐고, 나와 무슨 원수가 져서"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이지선(서지혜)이 나타나 "소란 떨 일 아니라고 가만히 있으라고 했잖아"라며 이태희를 끌고 나갔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래그런거야 36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