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가화만사성' 윤진이, 무더위 날리는 '꽃미소'
2016. 06.24(금) 12:12
가화만사성 윤진이
가화만사성 윤진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윤진이가 상큼한 미소로 '가화만사성' 촬영장을 밝혔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4일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연출 이동윤)에서 주세리 역을 맡은 윤진이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는 카메라를 향해 상큼 발랄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입가에 활짝 핀 미소는 무더위를 날려주는 듯한 청량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극 중 앙숙으로 나오는 배우 김지호(한미순 역)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윤진이는 얄미운 '밉세리'의 모습을 지우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김지호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지난 19일에 방송된 '가화만사성' 34회에서는 세리가 만호(장인섭)와 함께 미순의 식당에서 주방 청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순의 요리에 소금을 왕창 넣었던 자신들의 행동이 만천하에 알려질까 두려워 만회하고자 했던 것. 이렇게 세 사람의 갈등이 완화되는가 싶었지만, 이후 미순이 아이들을 데리고 올 수 있도록 협조해주고 그 때까지 결혼식을 미루면 선처해주겠다고 말해, 다시 갈등이 재점화돼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윤진이가 출연하는 '가화만사성'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화만사성 | 윤진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