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하석진·윤소희·이민혁·유라, 생생한 현장컷
2016. 06.30(목) 08:4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연극이 끝나고 난 뒤'가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0일 공개된 케이블TV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현장 스틸 사진은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속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배우 하석진 윤소희 유라 이민혁 안보현 등 주인공들의 극 중 캐릭터는 물론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엿볼 수 있다.

먼저 '아이언 레이디'에서 평범한 직장인과 카리스마 파이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선보이는 윤소희는 이번 스틸 사진에서 짙은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강렬한 컬러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극 중 박력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하석진은 굳게 다문 입과 진지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또 극 중 마록희 역의 이민혁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제니 킴으로 변신한 유라의 섹시하면서도 묘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본방송에 앞서 7월 1일 오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극 중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1, 2화를 웹드라마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언 레이디'는 tvN 최초 웹드라마인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드라마와 리얼리티를 결합한 독특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7월 2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극이 끝나고 난 뒤 | 유라 | 하서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