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뷰티풀마인드’ 첫 OST 공개, 버나드박 ‘DIRT(먼지)’ 애절보이스
2016. 07.06(수) 19:45
뷰티풀마인드 OST 버나드박 DIRT 먼지
뷰티풀마인드 OST 버나드박 DIRT 먼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버나드박이 부른 ‘뷰티풀 마인드’ OST 첫 번째 트랙이 공개됐다.

6일 오전 0시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OST, 버나드박의 ‘DIRT(먼지)’가 공개됐다.

‘먼지’는 지난 5일 방송된 ‘뷰티풀 마인드’ 6회의 엔딩 신에서 이영오(장혁)이 완벽히 무너진 자신의 세상 속에서 방황하는 모습을 뒷받침했다.

해당 노래는 타인의 감정을 느끼지 못하지는 영오가 점차 감정을 느끼게 되는 과정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느낌이다.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 애잔한 감성이 해당 곡에 모두 녹아 있어 중독성을 예고했다.

‘뷰티풀 마인드’의 이번 테마곡 ‘먼지’는 인기를 끈 드라마 KBS2 ‘쾌도홍길동’의 OST 태연의 ‘만약에’를 크게 히트시킨 이창희 음악감독 팀이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은다. 첫 번째 트랙만으로도 시청자들을 매혹시킨 해당 드라마가 향후 어떤 곡들로 트랙을 풍부하게 만들지 기대감을 높인다.

‘뷰티풀 마인드’는 장혁 외에도 박소담, 윤현민, 박세영, 허준, 심이영 등 다양한 배우들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휴먼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래몽래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DIRT | 버나드박 | 뷰티풀마인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