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스파이크' 송재림·황승언, 키스 3초 전 포착 '설렘 주의'
2016. 07.08(금) 09:19
두근두근 스파이크 송재림 황승언
두근두근 스파이크 송재림 황승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두근두근 스파이크'에서 배우 송재림과 황승언의 키스 3초전 모습이 포착됐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극본 최지연·감독 김진영) 제작진은 8일 황재웅(송재림)과 강세라(황승언)의 스틸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는 전국 꼴찌의 고등학교 남자 배구팀 에이스 황재웅과 하루아침에 꼴찌 배구팀의 코치가 된 강세라 의 달달하고 흥미진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불 켜진 가로등 아래서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황재웅과 강세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강세라에게 기습 입맞춤을 시도하는 황재웅의 모습으로, 입술이 닿을 듯 아슬아슬한 거리와 남다른 고개 각도가 설렘을 자아낸다.

특히 한 손으로 강세라의 머리를 감싸고 다가가는 황재웅의 상남자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다부지고 커다란 황재웅의 남자다운 손이 설렘을 자극하고, 눈을 살포시 감은 강세라의 모습은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만든다.

황재웅의 기습 입맞춤이 어떤 결과를 불러 일으킬 지, 두 사람의 '심쿵' 로맨스가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두근두근 스파이크'는 중국과 한국에서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카카오 페이지와 씨네폭스, 곰티비, 웹하드, 케이블 VOD 등을 통해 공개 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근두근 스파이크 | 송재림 | 황승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