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송지호, '청춘시대' 합류…류화영 짝사랑男
2016. 07.12(화) 08:42
청춘시대 송지호
청춘시대 송지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예 배우 송지호가 '청춘시대'에 합류했다.

소속사 윈앤원스타즈는 12일 "송지호가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극본 박연선·연출 이태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 드라마다.

극 중 송지호는 한 여자만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해바라기남으로 분한다. 외모와 몸매를 다 가진 매력녀 강이나(류화영)를 짝사랑하며 겪는 절절한 가슴앓이를 실감나게 그려 낼 예정이다.

송지호는 최근 케이블TV tvN 드라마 '기억'에서 천민규 역으로 출연한 경험이 있다. 또한 JTBC 드라마 '디데이'에서 김영광의 동생이자 소방관 이우성 역으로 형제간의 갈등, 구조 중 순직 등 여러 요소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탁월한 감정 연기와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은 송지호가 '청춘시대'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윈앤원스타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지호 | 청춘시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