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연정훈♥한가인 딸 100일 "여느 부모들처럼 백일 기념"
2016. 07.21(목) 16:06
연정훈 한가인
연정훈 한가인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스타 배우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딸 100일을 맞았다.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지난 4월 13일 결혼 11년만에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21일, 딸 100일을 맞은 이들 부부는 여느 부모들처럼 조용히 백일 잔치를 치렀다고.

양측 소속사는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라 자세하게 확인해드리긴 어렵지만, 여느 부모처럼 100일 사진을 찍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는 작품이 맺어준 대표적 스타 커플이다. 지난 2003년 KBS2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어 2005년 결혼에 골인했다.

오랜 결혼 생활 중에도 여전히 닭살 신혼을 만끽 중인 부부 근황이 종종 공개된 바 있고, 두 사람은 누리꾼들 사이에선 한국의 '베컴 빅토리아' 커플로 불리기도 한다.

특히 결혼 11년만에 소중한 새 생명을 얻고 또 하나의 가족을 완성해가는 이들 부부에 누리꾼들 또한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고 있다.

한가인은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고, 연정훈은 성룡, 판빙빙, 조니녹스빌 등과 함께 출연한 미중합작 영화 '스킵트레이스'의 중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연정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예인가족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