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AOA 초아, 이상민 '아재 탈출' 프로젝트 실시 (차트를달리는소녀)
2016. 07.27(수) 13:30
AOA 초아 이상민 차트를 달리는 소녀
AOA 초아 이상민 차트를 달리는 소녀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차트를 달리는 소녀'에서 초아가 이상민의 '아재' 탈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27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KBSJoy 새 예능프로그램 '차트를 달리는 소녀'에서 걸그룹 AOA 초아가 방송인 이상민의 '아재' 탈출을 돕기 위해 '아재아재 바라아재' 코너를 진행한다.

'아재아재 바라아재' 코너는 이상민의 '아재' 나이를 어려지게 하기 위한 초아의 극약처방으로 초아가 이상민에게 매회마다 새로운 아이돌 문화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코너에서 초아는 이상민에게 아이돌 랭크쇼의 MC라면 꼭 알아야 할 아이돌 문화를 가르쳐준다. 첫 회에서는 팬들이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은 초아의 적극적인 가르침에 화답하기 위해 배운 용어를 자신만의 랩스타일로 탈바꿈해 선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상민은 당일 배웠던 단어를 초아의 본명으로 헷갈려 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결국 이상민의 '아재' 나이를 줄이려던 초아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갔다.

과연 이상민이 아이돌 문화를 완벽 마스터하여 아이돌 랭크쇼 MC 계에 신흥세력으로 떠오를 것인지 주목해 볼 만 하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AOA 초아 | 이상민 | 차트를 달리는 소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