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 나나 몸매관리법 “저염식 식단+물 2L 섭취” (명단공개2016)
2016. 08.08(월) 21:22
명단공개 2016 나나 굿와이프
명단공개 2016 나나 굿와이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명단공개 2016’가 나나의 글래머러스 몸매를 조명했다.

8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명단공개 2016’ 126화에서는 여름을 맞아 ‘패왕색 섹시 스타’를 꼽았다.

8위는 과거 교복 모델로 대상을 수상해 AOA로 데뷔한 설현으로 꼽혔다. 설현은 모 통신사 광고 ‘입간판’ 등으로 유명세를 떨쳤으며 168cm에 47kg의 날씬한 몸매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설현은 평소 헬스, 근력, 유산소운동을 꾸준히 해 몸매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7위는 ‘삼시세끼’에서 ‘차줌마’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주혁이었다. 차승원 역시 인정한 섹시한 남자 스타가 남주혁이라는 것. 188cm와 70kg이라는 압도적 신체 사이즈의 그는 학창시절 농구 선수로 활약한 것으로부터 시작됐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완벽한 식단관리가 그의 현재 몸매를 완성시킨 것.

6위는 최근 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김단 역으로 활약 중인 나나다.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이기도 한 그는 아이돌 멤버로 알려졌지만 이번에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며 남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나나의 섹시한 글래머 8등신 몸매는 이미 유명하다. 드라마 속 그는 청청패션, 데일리 패션, 오피스룩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찬사를 받고 있다. 과거 2012년 무보정 광고 사진 속 그는 들어갈 데 들어가고 나올 데 나온 ‘S라인 몸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나나는 현재까지 많은 남자 스타들의 끊임없는 대시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나의 타고난 몸매는 다이어트가 별반 필요 없을 정도라고. 하지만 바쁜 스케줄 안에서도 나나는 꾸준한 운동을 하고, 저염식 식단과 물 2L 이상을 섭취하는 등 몸매 관리를 꾸준히 했다.

이밖에 5위는 ‘싸우자 귀신아’의 히어로 택연, 4위는 최근 ‘어때?’로 컴백한 ‘패왕색’의 상징 아이돌 현아, 3위는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주역 김우빈, 2위는 여름을 ‘핫’하게 강타하는 명품 몸매의 아이돌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1위는 영화 ‘부산행’의 주역 공유가 꼽혔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굿와이프 | 나나 | 명단공개 2016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