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유희열 "양현석 '권진아 성적 알림' 문자에 기상, 축하해줬다"
2016. 09.19(월) 11:48
유희열 권진아
유희열 권진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연예기획사 안테나뮤직의 대표 유희열이 소속 가수 권진아의 정식 데뷔를 축하했다.

권진아의 첫 번째 정규앨범 ‘웃긴 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MC 딩동이 맡았다.

이날 현장에는 유희열이 직접 방문해 권진아의 시작을 지켜봤다. 그는 “되게 오랫동안 앨범 준비를 했다. 본인은 밝게 웃고 있지만 준비를 하면서 굉장히 힘든 과정을 많이 겪었다. 유독 힘들어 했고, 제일 열심히 했다”라고 했다.



이어 “그런데 어떻게 보면 권진아에게는 두 가지 면이 있었던 것 같다.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 뒤로 아파하고 했는데 그걸 다 이겨내고 세상 밖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음악을 냈다는 것 자체로도 축하를 하고 싶다”고 했다.

앨범에 대해서는 “어젯밤에 음악을 들으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했는데 샘김도 그렇고, 진아도 그렇고 이들이 준비가 안 된 게 아니라 우리가 준비가 안 돼 있었던 거구나 싶었다. 이렇게 잘하는 친구들인데. 정말 축하한다”라는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타이틀곡 ‘꿈’이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거세 대해서는 “사실 아침에 양현석 문자로 잠에서 깼다. 양현석이 부지런하다. 종종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는데 권진아 음원 성적 차트를 다 캡처해서 축하한다고 보냈더라. 그 전에는 주로 자기 회사 차트를 보냈었는데”라고 말한 후 “그래도 양현석이 본인이 더 기쁘다고 이야기를 해줬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더불어 “정말 기쁘다. 앨범 발매 직전 ‘어떤 성적이 나와도 상처받지 말고 네 길을 잘 걸어가면 된다’라고 문자도 보냈었는데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권진아 꿈 | 양현석 | 유희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