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레드벨벳 조이, SM '스테이션' 티저 공개 '콜라보 예고'
2016. 10.28(금) 23:02
조이 스테이션
조이 스테이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채널 '스테이션(STAION)'을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

28일 SM은 '스테이션'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4일 공개될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이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SM은 해시태그를 통해 조이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조이는 화이트 니트와 와인빛 스커트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곡의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을 통해 청아하면서도 특색 있는 보컬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조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할 아티스트는 누구인지 와 두 사람의 보컬로 탄생하게 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스테이션'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레인(Rain)'을 시작으로 유영진-디오, 윤미래, 윤아-십센치, 엑소-유재석 등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다양한 곡을 선보이고 있다.

조이가 참여한 신곡은 다음 달 4일 0시 '스테이션'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테이션 | 조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