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마음의 소리’ 윤진이, ‘러블리 매력’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2016. 11.09(수) 08:49
마음의 소리 윤진이
마음의 소리 윤진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윤진이가 ‘마음의 소리’ 촬영 현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의 ‘애봉이 찾기’ 에피소드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 윤진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진이는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짧은 단발머리와 하얀 피부, 커다란 눈망울에서는 귀여운 매력이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특히 윤진이는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활짝 지은 미소는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윤진이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노력에 노력을 거듭했다. 또한 엔도르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음의 소리 | 윤진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